서비스 업그레이드로 인해 아이해듀 웹사이트 DNS가 변경되었습니다.
아이해듀 접속이 원활하지 않으신 분들은 접속하신 웹브라우저의
설정 > 인터넷 사용기록, 쿠키, 캐시 삭제 후 재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.
1. 크롬의 경우
- 설정 > 개인정보 및 보안 >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> 기간 전체 기간으로 하고 삭제
2. 웨일의 경우
- 설정 > 개인정보 보호 >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> 기간을 "전체 기간" 으로 하고 "데이터 삭제"
또한 크롬이나 엣지, 웨일 등으로 접속하셔야 하며
더 이상 익스플로러는 지원하지 않습니다.
해당 방법으로도 접속이 어려우신 경우,
모바일 기기의 웹브라우저로 접속을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. (기존 아이해듀 앱 사용불가!)
모바일 기기에서도 채팅창 및 설문 참여, 강의자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.
감사합니다.